다낭마사지 피로를 풀며 즐기는 자유여행

피로 시원하게 풀며 베트남다낭자유여행을 즐겨봅시다^^

대한민국 다낭시라 부를 정도로, 요즘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바로 베트남 도시 ‘다낭’이다. 직항 편이 많아 접근성이 좋고 시내에서 남쪽으로 1시간 거리에 호이안이, 북쪽으로는 후에가 있어 휴양과 관광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 물가가 저렴한 편이고, 가성비 좋은 호텔도 많아 상대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동남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마사지.

가볍운 tip 방출합니다!

베트남 마사지 이용 시, 주의할 점
1. 식후에 바로 마사지 받는 것은 피하자
마사지는 공복, 또는 식사 후 최소 1시간 정도 지난 뒤에 받는 것을 권한다. 소화를 위해 혈액이 위로 몰리므로 소화가 잘되지 않을 수 있고, 마사지의 효과도 떨어진다. 식후 어느정도 이후에 받도록 하자!

2. 마감 시간보단 오전이나 점심시간에
종일 일을 하고, 퇴근 시간이 가까워오면 마사지사들도 손힘이 빠지게 마련이다. 세게 받는 것을 좋아한다면 특히,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권한다.

3. 예약은 필수
무작정 방문하면 허탕을 치거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한국인이 많이 찾는 여행 지니만큼 로컬 숍에서도 대부분 카카오톡 아이디를 가지고 있으며 이름, 인원, 날짜와 시간을 적어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하다.여행은 시간을 잘쓰고 많이 경험하고 오는게 최우선이기에 여행시에 시간을 알뜰히 쓰도록 한다! 

4. 청결이 가장 중요!
비단 베트남뿐 아니라 모든 곳에서 마찬가지겠지만, 청결하지 못한 마사지숍에서는 간혹 베드버그라 불리는 빈대가 나오기도 하니 베드가 깔끔한 곳으로 가자.

5. 마사지사에 따라 복불복
실력과 상관없이, 나와 맞는 마사지사가 있다. 잘한다고 소문난 곳이라도 나에게는 별로일 수 있고, 별로라는 곳인데도 나에게는 만족스러울 수 있다. 같은 곳에 가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무조건 추천글을 보고 가는것은 자신에게 딱맞는 선택이 아닐수있다!

업소는 따로 추천을 하지않겠다.

다른여행객에게 득과실이 공존하기에

금액도 국내에 비해 가벼우니 여유가 조금된다면

마사지도 많이 받으러 매장을 돌아도는것도 힐링이라고 본다

지금 여행중이시거나 여행 예정이신분들 모두

즐거운 다낭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