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밤문화 소개 외 한인업소 추천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의 각가지 밤문화 소개와

업소에 한인실장이 있는곳을 추천드리는데

그 이유에 대해 한번 말씀드리려 합니다!

우선 다낭의 밤문화부터 종류별로 알아가도록 할게요!

다낭밤문화


1. 다낭 사까방 
다낭 사까방의 경우 다낭 밤문화에서 가장 하급에 이라고 합니다 물론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은 있으나 ( 입잘료 20만동 + 아가씨 쇼부 20~40만동)  대부분이 현지인을 상대로 하는지라 절대 퀄리티나  질 적인 면에서 기대를 하고 가신다면 안된다고 하네요. 정말 돈이 없고 물은 빼고 싶다면 혹은 그래도 궁금해서 한번 체험해보고 싶다 라는게 아니라면 권유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세븐업 마사지라는 한인 관리자가 운영하는 사까방이 생겨 사람들이 많이 찾고있고  괜찮다는 후기들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https://www.dabamssa.net/archive/vninfo1/2

아가씨들 평균 외모 : 하 
가격 : 40~60만동 사이 (로컬기준) 


2.  다낭 붐붐마싸 
다낭 밤문화의 주축으로 자리를 잡은 붐붐마싸 입니다 이 붐붐마싸도 두종류로 한인이 운영하는 업소와 현지인이 운영하는 업소 두개로 나누어져 있는데 대부분의 로컬 업소가 있는데 베트남에서 택시를 탄다고 하면 택시기사들이 붐붐? 붐붐마싸? 라고 호객행위를 하는 것을 대부분 겪어보셨을 겁니다 대부분의 로컬 붐붐마싸 업소는 이런식으로 호객행위를 하며 가격대도 한인 업소에 비해 적게는 20만동부터 많게는 50만동 까지 차이가 나지만 로컬 붐붐마싸 같은 경우는 정말 복불복 인지라 도 아니면 모 다 라고 정리 하는게 제일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경험 삼아 한번 가보는게 아니면 다낭 밤문화를 목적으로 가신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다낭 밤문화의 주축으로 있는 붐붐마싸 중 한인이 운영하는 페트로 VIP마사지 라고 있는데 그곳은 다낭에서 유일하게 초이스가 돼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가씨들 평균 외모 : 하~상 ( 한인 업소의 경우 괜찮았던 것 같음 ) 
가격 : 120만동~180만동 

3. 다낭 가라오케 
가라오케 역시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다낭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가라오케는 로컬 가라오케 한인이 운영하는 KTV 가 있는데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한인이 출입을 하면 안되기 때문에 위험부담을 안고서라도 난 가야 한다 라는 경우가 아니라면 조심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가라오케의 경우 주대를 내고 아가씨 TC비를 낸 다음 2시간 가량 룸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이후에 2차를 나갈지 말지 결정을 하고 추가적으로 금액을 지불하면 다음날 아침6시 까지 아가씨와 두번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굉장히 많은 아가씨가 모여있고 가라오케가 유명하다보니 너도나도 다낭 밤문화를 즐기는 것에 있어서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고를 수 있고 거기에  롱타임까지 즐길 수 있으니  풀코스로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다낭 밤문화를 즐기기 위한 여행에 있어서도 접대적인 측면에서도 활발히 할 수 있는 면이 있기 때문에 다낭 밤문화에서 가장 상급에 위치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붐붐마싸는 대부분이 베트남 여자로 이루어져 있지만 특정 가라오케의 경우 중국 아가씨  , 서양아가씨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가씨 평균 외모 : 중 상 (드물게 최상) 
가격  : 230$ ~ 280$ 



4. 다낭 콜걸 
베트남 다낭에도 콜걸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관광객 분들은 잘 모르실 텐데 저 역시도 다낭에 살게 된지 6개월? 만에 알게 된 곳입니다. 한국의 출장샵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 이 콜걸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하면 굳이 내가 찾아 갈 필요가 없고 아가씨가 내가 있는 곳 까지 알아서 찾아 오기 때문에 사진과 상세설명이 적힌 프로필을 보고 초이스를 하면 됩니다. 가격대는 굉장히 다양한데 평균 40만동~ 많게는 1000만동 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딜가나 가격이 저렴한 곳은 저렴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국과도 동일하게 사진만 믿고 기대를 하며 초이스를 하신다면 높은 금액을 지불한 게 아닌 이상 기대치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관광객분들 보다는 현지에 거주하고 계시는 교민분들에게 더 적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가씨 평균 외모 : 상 , 중 , 하 
가격 : 천차만별 

종류는 크게 이정도가 있는데요. 이제 여기서 왜 한인업소를 추천하느냐면 바로 딜을 보기에도 수월하고 코스설명이나 아가씨 스타일 초이스나 덤탱이를 맞거나 나중에 후지불요금이 생기지 않습니다. 몇몇의 벳남실장업소들은 여행객 특히 한인을 상대로 갈취나 협박등등으로 선지불로 마사지와 붐붐서비스 가격을 포함해서 받아두고 퇴실하고 나가려할때 또 후지불을 요청하고 떼를쓰는 진상업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한인이 잘산다고 그렇게 당하거나 더럽다고 주고 나오시면 여행문화에 그것이 당연시되게 됩니다. 절대로 한인업소를 추천드리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