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中 수상레포츠 액티비티

다낭 자유여행 시 수상레포츠 액티비티는 빠질수 없는 여행 코스 입니다.

다낭 액티비티는 대부분 다낭 미케비치, 호이안 꾸어다이비치에서 진행 됩니다.

미케비치에서는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래프팅, 서핑, 카약, 바디보딩, 패들보드, 스피드보트까지 9종이 가능합니다.  

이중에서 래프팅, 제트스키, 스피드보트는 안전사고가 빈번하니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안전대책이 부실해요.

호이안 꾸어다이 비치에서는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씨워커(씨트렉)까지 3종이 가능합니다.

다낭 수상레포츠

총 12종의 다낭 액티비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1위 스노쿨링

2위 패러세일링

3위 스킨스쿠버

요즘은 올해 오픈한 다낭 씨워커가 급인기를 얻고는 있지만 여전히 명불허전 1,2,3위는 스노클링, 페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입니다.

다낭 스노쿨링이라고 소개해도 진행은 호이안 꾸어다이 비치에서 진행되는데 호이안 스노쿨링 입니다.

마찬가지로 다낭 스킨스쿠버 역시 호이안 스킨스쿠버 입니다.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씨워커 모두 꾸어다이 참섬 앞바다에서 진행.

참고로 스노쿨링 프로그램 중에서 참섬투어가 는데 이건 참섬 로컬 동네 구경 + 약간의 스노클링으로 만족도가 낮습니다.

왜냐하면 참섬 자체가 워낙 로컬 중 로컬이라서 한국사람 입장에서는 볼거리가 거의 없거든요. 온리 스노클링투어가 좋습니다.

다낭 호핑투어
다낭 미케비치

서핑 & 패러세일링

미케비치 9종 다낭 엑티비티는 미케비치 곳곳에 수상레포츠가 업체에서 현장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그중 퓨전스위트 앞에 있는 업체가 가장 안전하고 검증된 곳이니 참고해보세요.

스노쿨링, 씨워커, 스킨스쿠버, 호이안 3종 엑티비티는 베트남스토리 포함해서 여행사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호이안 3종은 인기가 많아서 사전 예약하지 않으면 마감되니 최소 2,3일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다낭 스킨스쿠버
다낭 씨워커

씨워커 & 스킨스쿠버

다낭 호이안 수상레포츠, 해양스포츠 액티비티는 3월부터 10월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제 3개월도 안남았네요.

11월부터 2월까지는 봄날씨라서 리조트 수영장은 즐길수 있지만 해양스포츠는 시즌 아웃입니다.

다낭 액티비티 가격은 아래 참고해보세요. 위치도 아래 사진 보시면 주소 있어요. 퓨전스위트, 알라까르떼 호텔 앞.

다낭 페러세일링은 1인 시 50만동, 2인 시 80만동인데 이건 다낭 리조트 엑티비티에서도 가능한 곳이 많고 동일가격.

다낭은 서핑강습이 아주 저렴해서 서핑 배우기에 정말 좋습니다. 리조트 강습은 엄청 비싸요. 한국만큼 비쌈.

다낭 서핑 강습 역시 퓨전스위트 앞에서 해양스포츠 업체에서 가능한데, 이건 곧 별도 포스팅 해볼께요. 정말 좋거든요.

참고로 다낭, 호이안 바다는 필리핀, 태국처럼 에머랄드 투명 바다는 아니에요~ 그냥 동해 바다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세요~

참고고 해양스포츠 외 다낭 액티비티는 다낭 지프투어가 유명한데 지프 시티투어 / 지프 산악투어 2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 보시면 2가지 중 짚차투어로 시티투어를 즐기는 프로그램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짚차는 날씨에 따라 천장을 닫을수도 있고 아래 대표사진처럼 오픈할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5-8월은 날씨가 많이 덥기 때문에 9-3월까지가 다낭 지프투어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날씨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