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관광 명소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관광 명소 다섯곳을 추려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론없이 바로 시작합니다!

Phu Quoc(푸꾸옥)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캄보디아 국경에 아주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20Km에르는 롱비치는 세계 5대 해변으로 뽑히기도 합니다.

만약 푸켓이 발전 되지 않았다면 푸꾸옥이 훨씬전에 푸켓이 되었을 겁니다. 그러나 베트남 정부의 많은 지원으로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고 세계최장거리 케이블카(7.89km)가 오픈 되어 엄청난 비쥬얼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푸꾸옥은 가장 우수한 늑맘소스와 세계최고 후추 생산지입니다.

Hoi An(호이안)

베트남의 베니스라 불리는 호이안은 고즈넉한 마을 분위기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도시의 건물들은 철저하게 오래된 건물들이 보전되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 내는 곳입니다.

Hoan Kiem Lake (하노이)

 하노이에서 가장 사람이 붐비는 곳입니다. 중국의 침략으로 부터 지킬수 있었던 신화적이 일화가 있는 곳이며 많은 외국관광객들의 방문으로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 현지인들도 대규모 행사나 주말에 자주 방문해서 즐기는 곳입니다.

2. Thien Mu Pagoda (티엔무 사원)

이 곳 티엔무 사원은 1601년에 새워진 곳입니다. 21m의 7각탑은 탑중에서 베트남에서 제일 높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을 대표하는 건축물 입니다.

Ha Long Bay (하롱베이)

수천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롱베이는 이제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던 곳이고 계속해서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자연경관도 경관이지만 수백대의 큰 배들이 동시에 움직이는거 역시 장관을 이루기도 합니다.

하노이에서 차로 4시간 거리이지만 조만간 고속도로가 개통이 되면 1시간30분으로 단축이 된다고 합니다.

이상 베트남 관광명소 다섯곳을 선정해보았는데요

저도 하롱베이 다녀왔었는데 선상에서 제공해줬던 식사가 아직 기억에 남네요 ㅎㅎ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