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스파/ 베트남 마사지 中 노니스파 이야기

베트남하면 떠오르는 베트남마사지! 동남아 마사지 중에서도 베트남을 빼놓고 논할 수 없을 정도로 베트남 마사지와 스파는 인기가 굉장합니다. 여행 문의시 스파 문의가 꼭 한번씩은 있는 것을 보면 그 인기가 거품이 아니랍니다. 하지만 베트남 마사지는 상상과 다르게 많은 분들이 쉽게 결정했다가 후회를 보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첫번째로 인터넷 블로그에 있는 광고글을 보고 현혹되어서 덜컥 예약을 해버리는 경우입니다. 가격만 거품이고 서비스는 최악인 곳이 정말 많습니다. 단독룸 없이 모르는 사람들과 같은 방에 들어가 시끄럽게 스파를 하게 되는 난처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게다가 스파실 안에 탈의실과 샤워실이 없어서 순식간에 대중 목욕탕으로 전락하는 마사지샵도 한둘이 아니랍니다. 

두번째는 아마 성인 마사지샵인지 모르고 찾아가서 민망한 일을 겪는 일입니다. 대부분 발모양이 그려져 있는 간판의 마사지샵은 건전 마사지샵입니다. 그 외의 마사지사가 과한 노출을 하고 있다면 빠르게 빠져나오길 추천드립니다. 다낭은 가족여행으로도 인기가 참 좋은데, 이런 웃지못할 일들을 많이들 겪으시더라구요. 

이런 실패 없는 스파 소개해드릴게요. 다낭 노아스파입니다. 노아스파는 세부에도 있는 유명 스파체인점이에요. 세부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아실 거에요. 세부 여행 시 인기 스파로도 1순위인 노아스파 믿어볼만 하지 않으신가요?

다낭 노아스파 위치입니다. 다낭 K마트 1호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5층 건물 하나를 통째가 노아스파 건물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대부분 시설도 괜찮고 분위기, 서비스, 실력 모두 중상 이상 하는 마사지샵은 대부분 20$ 이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낭 스파라고 인터넷 검색을 했을 때, 흔히 노출되는 5,6곳의 마사지샵 역시 20$ 이상입니다.  다낭 노아스파는 마사지 가격이 최소 30$ 이상이라는 점 그만큼 고급스파샵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가격만큼이나 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높은 편이라 대형 패키지 여행사는 들어올수가 없다는 점! 스파 중에 몇 십명이 우르르 몰리는 바람에, 질낮은 서비스를 받을 일은 없는 곳이라는 뜻입니다. 서비스와 마사지 실력 역시 5성급 호텔 못지 않아서 피드백이 좋은 곳이에요.

또한 대부분의 마사지샵이 다인실 중간에 커튼을 걸치고 2인실, 4인실로 구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무래도 시끄러울 수 밖에 없어요. 수다 떠는 손님들이라도 계시면 스파 중에 편안하게 자는 것은 상상도 못하겠네요. 하지만 여기 노아스파는 그렇지 않습니다. 각 룸마다 샤워실 겸비하고 2인실, 4인실로 준비되어 있어서 프라이빗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를 고를 수 있는 메뉴판은 한글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가장 인기가 많은건 C코스 드라이 테라피와 F코스 아로마 테라피 입니다. 아로마 테라피는 6개의 향을 직접 맡아 본 후에 자신이 원하는 향을 고를 수 있습니다.  그외의 종류로는 H코스, 임신부 코스가 눈에 띄네요. 

노아스파는 사우나 시설도 아주 수준급이에요. 자쿠지도 크고 넓으며, 관리가 아주 잘되어있어서 청결 면에서도 걱정 없습니다. 넉넉한 수건과 넓은 샤워시설도 있으니 노아스파에 다녀오면 몇 년치 묵은 피로는 싹 씻어내는 기분이랍니다. 엄선해서 까다롭게 골라야하는 다낭 스파! 망설이고 계시다면 다낭 스파 고민 말고 선택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